PREBEBE

PREBEBE HOME

COMMUNITY

뉴스

No

제 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512

쁘레베베 '페도라 유모차·카시트' 브랜드평판 1위

PREBEBE

2016-07-11

3790

<글로벌 토탈유아용품기업>국내 유일 유모차 수출기업탁월한 가성비·소통문화로 작년 한류문화산업대상서 특별공로상 수상 등 '약진'



글로벌토탈유아용품기업 ㈜쁘레베베의 대표 브랜드 페도라가 안전성과 실용성 뿐 아니라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페도라가 지속적으로 품질 테스트 및 평판에서 최상위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설계를 진행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브랜드 비교 평판 조사결과 1위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최근 3개월 간 11개 유모차.카시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 조사를 진행한 결과, 쁘레베베의 유모차.카시트 브랜드 페도라가 유모차, 카시트 두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평판 비교결과 9개 유모차 브랜드 중 페도라는 참여지수 50만4900, 소통지수 46만5534, 커뮤니티지수 68만9049로 브랜드평판지수 165만9483으로 집계돼 1위를 차지했다. 페도라 유모차의 경우 국내 유일의 유모차 수출 브랜드로 수입 브랜드에 비해 높은 평판 결과를 얻어 국내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렸다.

카시트 부문에서도 페도라가 수입브랜드보다 우세를 보이며 1위라는 좋은 평가를 받았다. 브랜드 평판 비교결과 4개 카시트 브랜드 중 페도라는 브랜드평판지수 165만9483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 조사는 지난 4월5일부터 7월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878만8537개를 통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활동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등으로 측정했다.

■소시모 품질 평가 우수성 인정 

페도라는 소비자시민모임(소시모)의 유모차.카시트 부문 품질테스트 평가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지난 2014년 유모차 품질비교평가에서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가 폴딩과 주행성, 셀프스탠딩 등 7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평점 3.55로 '구매할 가치 있음'에 선정됐다. 지난해에는 페도라 C4 카시트가 소시모가 실시한 카시트 품질비교평가 '벨트인장강도'와 '더미 머리부의 거동거리 수직' 부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국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제품력 뿐 아니라 가격 면에서 가장 저렴한 수준인 42만원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라는 평가다. 페도라 올라운드 카시트 C3는 스마트맘 비교평가에서 '종합우수' 평가를 받아 헤드레스트 조절,어깨벨트, 안전벨트 등 10개 항목 중 8개 항목에서 높은 성적을 거뒀다.

■소셜디자인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 의견 반영

페도라 유모차.카시트는 안전, 안정, 안심의 3안(安) 정신과 소셜디자인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있다. 페도라의 모든 제품은 제품 개발 초기단계부터 육아용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과 함께 제품에 대한 의견을 지속적으로 나누고 수렴해 제품을 개발, 생산에 반영해왔다. 이 '소셜디자인' 시스템을 통해 전세계 17개국 진출에도 성공하며 세계 시장에서 유아용품 한류에 일조하고 있다.

 
또 페도라는 최근 3개년 연평균 수출증가율이 동기간 국가 전체의 연평균 수출증가율보다 높은 점을 인정받아 '2015 대한민국 한류문화산업대상 특별공로상'을 수여하기도 했다.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로부터 세계일류상품 인증을 받았다. 페도라는 삼천리자전거와 협업을 통한 제품 개발로 유모차, 카시트, 힙시트 이외에도 세발자전거 등 신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다. 

쁘레베베 '페도라 유모차·카시트' 브랜드평판 1위

  • 작성자 PREBEBE
  • 등록일 2016-07-11
  • 조회수 3790

<글로벌 토탈유아용품기업>국내 유일 유모차 수출기업탁월한 가성비·소통문화로 작년 한류문화산업대상서 특별공로상 수상 등 '약진'



글로벌토탈유아용품기업 ㈜쁘레베베의 대표 브랜드 페도라가 안전성과 실용성 뿐 아니라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페도라가 지속적으로 품질 테스트 및 평판에서 최상위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설계를 진행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브랜드 비교 평판 조사결과 1위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최근 3개월 간 11개 유모차.카시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 조사를 진행한 결과, 쁘레베베의 유모차.카시트 브랜드 페도라가 유모차, 카시트 두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평판 비교결과 9개 유모차 브랜드 중 페도라는 참여지수 50만4900, 소통지수 46만5534, 커뮤니티지수 68만9049로 브랜드평판지수 165만9483으로 집계돼 1위를 차지했다. 페도라 유모차의 경우 국내 유일의 유모차 수출 브랜드로 수입 브랜드에 비해 높은 평판 결과를 얻어 국내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렸다.

카시트 부문에서도 페도라가 수입브랜드보다 우세를 보이며 1위라는 좋은 평가를 받았다. 브랜드 평판 비교결과 4개 카시트 브랜드 중 페도라는 브랜드평판지수 165만9483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 조사는 지난 4월5일부터 7월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878만8537개를 통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활동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등으로 측정했다.

■소시모 품질 평가 우수성 인정 

페도라는 소비자시민모임(소시모)의 유모차.카시트 부문 품질테스트 평가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지난 2014년 유모차 품질비교평가에서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가 폴딩과 주행성, 셀프스탠딩 등 7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평점 3.55로 '구매할 가치 있음'에 선정됐다. 지난해에는 페도라 C4 카시트가 소시모가 실시한 카시트 품질비교평가 '벨트인장강도'와 '더미 머리부의 거동거리 수직' 부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국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제품력 뿐 아니라 가격 면에서 가장 저렴한 수준인 42만원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라는 평가다. 페도라 올라운드 카시트 C3는 스마트맘 비교평가에서 '종합우수' 평가를 받아 헤드레스트 조절,어깨벨트, 안전벨트 등 10개 항목 중 8개 항목에서 높은 성적을 거뒀다.

■소셜디자인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 의견 반영

페도라 유모차.카시트는 안전, 안정, 안심의 3안(安) 정신과 소셜디자인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있다. 페도라의 모든 제품은 제품 개발 초기단계부터 육아용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과 함께 제품에 대한 의견을 지속적으로 나누고 수렴해 제품을 개발, 생산에 반영해왔다. 이 '소셜디자인' 시스템을 통해 전세계 17개국 진출에도 성공하며 세계 시장에서 유아용품 한류에 일조하고 있다.

 
또 페도라는 최근 3개년 연평균 수출증가율이 동기간 국가 전체의 연평균 수출증가율보다 높은 점을 인정받아 '2015 대한민국 한류문화산업대상 특별공로상'을 수여하기도 했다.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로부터 세계일류상품 인증을 받았다. 페도라는 삼천리자전거와 협업을 통한 제품 개발로 유모차, 카시트, 힙시트 이외에도 세발자전거 등 신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다. 

목록

이전글
[브랜드평판] 유모차·카시트 브랜드 7월 조사... 1위 페도라, 2위 다이치
다음글
페도라 세계 시장 진출, 세계 최초 유모차 카시트에 카본 소재 상용화